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종국 딸' 송지아, 18살에 프로골퍼 됐다…"KLPGA 정회원"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전 축구선수 송종국과 배우 박연수의 딸 송지아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회원이 됐다.

박연수는 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정회원 축하"라며 꽃다발을 한아름 안고 있는 딸 송지아의 사진을 게재했다.

박연수는 "초5. 6 기획사를 다니다가 골프 선수를 하고 싶다고 골프 아카데미에 들어간 중1. 처음 선수 등록을 하고 첫 시합을 솔라고cc에서 하고 거의 100타가 안 되게 쳤던 그날이 엊그제 같은데 6년 만에 솔라고cc에서 정회원이 되다니 믿기지 않는 오늘"이라고 밝혔다.

박연수는 "대골 시합 못 뛰어서 성적으로 눈에 띈 적 한 번 없는 우리가 걱정하고 울던 시간들은 이제 뒤로하고 늦게 시작해도 준비만 잘 해온다면 잘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다"며 "우리 송아지 진짜 고생 많았어. 도와주신 모든 분들 너무나 감사합니다. 특히 먼 길 축하해주러 170km 달려 와 주신 이사랑 모녀. 사랑해"라고 썼다.

박연수는 이여"송지아프로 KLPGA정회원"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겨 딸 송지아의 프로 골퍼 정식 기재를 다시 한 번 기뻐했다.

2007년생인 송지아는 2014~2015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면서 사랑받았다. 이후 JYP엔터테인먼트의 러브콜을 받는 등 스타성을 인정받으며 한때 걸그룹 데뷔를 꿈꿨으나 골프 선수로 활동 목표를 전향해 꾸준히 훈련을 받아 왔다. 최근에는 ENA '내 아이의 사생활'에 출연해 연습벌레 일상을 공개하며 차세대 골프 유망주 면모를 드러냈다.

어머니 박연수는 2015년 송종국과 이혼 이후 두 자녀를 돌보며 꾸준히 딸을 뒷바라지해 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니엘 뉴진스 퇴출
    다니엘 뉴진스 퇴출
  2. 2맨유 캐릭 임시 감독
    맨유 캐릭 임시 감독
  3. 3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4. 4김경 출국금지
    김경 출국금지
  5. 5김한규 전용기 임명
    김한규 전용기 임명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