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정은, 영화 '좀비딸' 7일 연속 1위 이끈 밤순 연기로 또 하나의 대표작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지난 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영화 '좀비딸'은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누적 관객 222만 명을 돌파했다.


배우 이정은은 이 작품에서 할머니 밤순 역을 맡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특수분장을 통한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진심을 담은 연기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과거 뮤지컬 '빨래'에서의 할머니 연기로 기억된 그는 감독의 제안으로 다시 한번 할머니 역할에 도전했다. 실제 열 살 차이인 조정석의 엄마 역할은 부담이 있었지만, "지금 나이에 가능한 힙한 할머니를 표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극 중 밤순은 좀비가 된 손녀를 사랑으로 돌보면서도 단호하게 훈육하는 모습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전라도 사투리를 위해 5명의 목소리를 반복 학습하는 등, 이정은은 이번에도 디테일한 캐릭터 표현에 공을 들였다.

'기생충'의 문광, '미스터 션샤인'의 함안댁, '우리들의 블루스'의 정은희에 이어 '좀비딸' 밤순은 이정은의 새로운 상징이 될 전망이다.

이정은은 "배우로서 여유를 가지고 작품을 선택해 나가려 한다"며 "과정의 즐거움을 찾고 싶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