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창립 30주년' SM, 日 도쿄 지하철→랜드마크 장악

더팩트
원문보기

9~10일 도쿄돔서 'SMTOWN LIVE 2025' 개최

SM엔터테인먼트가 오는 9~10일 도쿄돔에서 열리는 'SMTOWN LIVE 2025'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SM엔터

SM엔터테인먼트가 오는 9~10일 도쿄돔에서 열리는 'SMTOWN LIVE 2025'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SM엔터


[더팩트 | 정병근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일본 도쿄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콘서트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7일 SM에 따르면 SM은 오는 8월 9~10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공연에 앞서 대규모 옥외 광고와 팝업 스토어를 진행, 도쿄 전역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먼저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도쿄 도심을 순환하는 JR 야마노테선에는 SM 소속 아티스트들의 비주얼로 랩핑된 열차가 시내를 누빈다. 시부야역 일대에도 'SMTOWN LIVE 2025' 도쿄돔 콘서트를 예고하는 대형 옥외 광고가 설치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시부야 대표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복합 문화 공간 미야시타파크에서는 8월 2일부터 11일까지 'SMTOWN LIVE 2025 in TOKYO POP-UP STORE(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인 도쿄 팝업 스토어)'를 운영, 이번 콘서트의 다양한 MD를 현장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도쿄돔 인근에 위치한 도쿄돔 시티에도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예정돼 있다. 오는 8일 SM 대표 히트곡에 맞춰 자유롭게 춤추는 랜덤 플레이 댄스가 열리며 콘서트 당일인 9일, 10일 도쿄돔 내 일부 매장에서 SM 스페셜 컬래버 메뉴를 판매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SM의 글로벌 공연 브랜드 'SMTOWN LIVE'는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성황리에 개최돼 왔으며, 지난 1월 서울을 시작으로 멕시코시티, LA, 런던에 이어 도쿄까지 SM 창립 30주년 기념 'SMTOWN LIVE 2025 TOUR'를 진행 중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재 코치 별세
    김민재 코치 별세
  2. 2대통령 귀국
    대통령 귀국
  3. 3한동훈 징계 효력정지
    한동훈 징계 효력정지
  4. 4프랑스 그린란드 영사관
    프랑스 그린란드 영사관
  5. 5여자배구 차상현 감독
    여자배구 차상현 감독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