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창립 30주년’ SM엔터, 日 도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이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엔터)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일본 도쿄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펼친다.

SM엔터는 9~10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SMTOWN LIVE 2025)’ 공연에 앞서 대규모 옥외 광고와 팝업스토어로 도쿄 전역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며 현지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먼저 1일부터 15일까지 도쿄 도심을 순환하는 JR 야마노테선에는 SM엔터 소속 아티스트들의 비주얼로 랩핑된 열차가 시내를 누비고 있으며, 시부야역 일대에도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도쿄돔 콘서트를 예고하는 대형 옥외 광고가 설치되어 지나가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시부야 대표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복합 문화 공간 미야시타파크에서는 2일부터 11일까지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인 도쿄 팝업 스토어(SMTOWN LIVE 2025 in TOKYO POP-UP STORE)’를 운영, 이번 콘서트의 다양한 머천다이즈(MD)를 현장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어 ‘핑크블러드’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도쿄돔 인근에 위치한 도쿄돔 시티에도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8일에는 SM엔터 대표 히트곡에 맞춰 자유롭게 춤추는 랜덤 플레이 댄스가 열리며, 콘서트 당일인 9일과 10일에는 도쿄돔 내 일부 매장에서 SM엔터 스페셜 컬래버 메뉴를 판매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SM엔터의 글로벌 공연 브랜드 ‘에스엠타운 라이브’는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성황리에 개최돼 왔으며, 1월 서울을 시작으로 멕시코시티, LA, 런던에 이어 도쿄까지 SM 창립 30주년 기념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투어(SMTOWN LIVE 2025 TOUR)’를 진행 중이다.

[이투데이/장유진 기자 (yxxj@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권상우 손태영 결혼 비하인드
    권상우 손태영 결혼 비하인드
  2. 2주택 화재 사망
    주택 화재 사망
  3. 3이강인 슈퍼컵 4연패
    이강인 슈퍼컵 4연패
  4. 4미스터 킴 국화
    미스터 킴 국화
  5. 5고영준 강원FC 임대
    고영준 강원FC 임대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