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비하인드 언론사 이미지

'폭군의 셰프' 임윤아X이채민, 군침 도는 로맨스 포스터 공개 '양식과 한식의 만남'

비하인드 김현수 기자
원문보기

[비하인드=김현수기자] '폭군의 셰프' 임윤아와 이채민이 군침 싹 도는 로맨스 포스터를 공개, 양식과 한식이 결합된 초특급 레시피로 시청자들의 입맛을 저격한다.

오는 23일(토)에 첫 방송될 tvN 새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맛 좋은 로맨스 포스터와 무빙 포스터로 과거에 떨어진 프렌치 셰프 연지영(임윤아 분)과 절대 미각 폭군 이헌(이채민 분)의 맛있는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음식들 앞에 수저를 들고 앉은 연지영과 이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요리대회 우승 출신의 프렌치 셰프 연지영이 솜씨를 한껏 발휘한 듯 수라상 위에는 양식과 한식이 어우러진 특별한 음식들이 올라와 있어 보는 이들의 침샘을 무한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무빙 포스터에서는 쓰리스타 셰프에서 수라간을 접수한 대령숙수가 된 연지영과 왕 이헌의 화기애애한 식사 풍경을 엿볼 수 있다. 미래에서 온 대령숙수 연지영의 음식이 입에 맞는 듯 이헌의 얼굴에는 만족스러운 미소가 서려 그 맛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이처럼 '폭군의 셰프'는 과거에 불시착한 셰프 연지영이 팽팽한 궁중 암투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폭군 이헌의 마음을 요리하는 과정을 그리며 달콤살벌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화려한 양식과 정갈한 한식의 환상적 궁합으로 왕의 취향을 저격할 대령숙수 연지영의 특급 레시피에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셰프와 폭군의 맛 좋은 로맨스를 완성할 배우 임윤아(연지영 역)와 이채민(이헌 역)의 시너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두 사람은 탄탄한 연기 합을 발휘해 극 중 요리를 매개로 가까워지는 인물들의 감정선에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최고의 순간 과거로 타임슬립한 셰프가 최악의 폭군이자 절대 미각의 소유자인 왕을 만나며 벌어지는 서바이벌 판타지 로맨틱코미디 tvN 새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는 오는 23일(토)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비하인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