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5.0 °
OSEN 언론사 이미지

47세 박세리, ♥세계 20대 재벌 2세와 열애 인정 “먼저 날 꼬셨다”[핫피플]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박준형 기자] 13일 오후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2025 무슈 프레드 아이디얼 라이트 하이주얼리 이벤트 셀럽 포토콜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행사에는 BTS 진 (브랜드 앰배서더)과 김혜수, 차승원, 이성경, 박세리, 오상욱이 참석했다.박세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3.13   / soul1014@osen.co.kr

[OSEN=박준형 기자] 13일 오후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2025 무슈 프레드 아이디얼 라이트 하이주얼리 이벤트 셀럽 포토콜 행사가 진행됐다.이날 행사에는 BTS 진 (브랜드 앰배서더)과 김혜수, 차승원, 이성경, 박세리, 오상욱이 참석했다.박세리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3.13 / soul1014@osen.co.kr


[OSEN=강서정 기자] 전 골프선수 박세리가 세계 20대 재벌 2세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STORY 영자와 세리의 ‘남겨서 뭐하게’는 스페셜 MC 장서희와 맛친구 황치열, 박지현, 김풍과 함께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특집으로 꾸며졌다.

연애에 대한 얘기를 하던 중 박세리는 “연애했다. 골프 선수 하는 동안 쭉 있었다. 연애가 알려졌는데 언론에서 쉬쉬 해줬다. 솔직히 선수시절 한창 유명할 때는 성적 안 나오면 운동 안 하고 저런다고 속닥거리는 게 싫어서 남자친구는 쭉 만났는데 손을 잡거나 이런 걸 잘 못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만약 지금 남자친구 생기면 손잡고 다닐 거다. 그게 잘못된 게 아니지 않냐”고 했다.

이영자는 “박세리 남자친구가 공개된 적이 별로 없다”고 했고 박세리는 “20대 초반에 만났던 남자친구가 홍콩사람이었다”고 밝혔다. 당시 박세리는 세계 20대 재벌 2세와의 열애설이 불거졌던 바.

박세리는 “내가 만나자고 한 게 아니라 먼저 날 꼬셨다. 내가 골프 연습할 때 그 친구도 거기에 골프 레슨을 받으러 왔다. 말은 안 통하는데 만나면 뭔가 통했다. 그 친구 덕분에 영어가 빨리 늘었던 것도 있었다”고 했다.


이영자는 “부럽다 야. 그런데 난 배불러서 괜찮다. 공복에 들었으면 미칠 뻔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kangsj@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퀴즈 빌 게이츠
    유퀴즈 빌 게이츠
  2. 2한덕수 구속영장 기각
    한덕수 구속영장 기각
  3. 3정청래 장동혁 민심 경쟁
    정청래 장동혁 민심 경쟁
  4. 4코리아컵 결승
    코리아컵 결승
  5. 5문동주 10승
    문동주 10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