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2025 전주가맥축제' 소비쿠폰 사용되나? 가수 라인업과 드론쇼 시간

국제뉴스
원문보기
[박준민 기자]

전북 전주의 대표적 여름 축제로 꼽히는 '2025 전주가맥축제'가 7일 전주대학교 대운동장에서 개막해 9일까지 사흘간 열린다.

올해로 11회를 맞는 이 축제는 전주가맥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며 전북도와 전주시, 전북도경제통상진흥원, 하이트진로, 지역 가맥업소 등이 함께 참여한다.

'가맥'은 가게맥주의 줄임말로, 전주 지역 슈퍼마켓이나 소매점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갑오징어 등 간단한 안주를 즐기는 특유의 식문화다.

축제 첫날인 7일에는 지역 문화예술인과 인기가수의 공연을 비롯해 개막 드론쇼가 펼쳐진다. 8일에는 DJ 클럽파티, 9일에는 모창 가수 공연과 불꽃놀이가 열리는 '히든 콘서트'가 이어진다.

행사 기간에는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가맥지기 플래시몹, 댄스타임, 이벤트 등도 마련된다. 행사장에서 성인 인증 후 받은 팔찌를 착용한 방문객은 효자동 일대 가맹 업소에서 뽑기 이벤트,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맥축제 성인인증 오픈시간은 오후 4시 30분부터이며, 행사장 입장은 오후 6시부터 가능하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드론쇼 시간은 오후 8시 30분부터 오후 9시 10분까지이다. 가수 라인업은 7일 노스텔지어, 소리지존, 임인환, 싸이버거, TIOT이, 8일 LP DJ(DJ 탄산)가 무대를 꾸민다. 9일 불꽃놀이 시간은 오후 9시 30분부터 10분간 펼쳐진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또럼 서기장 연임
    또럼 서기장 연임
  3. 3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4. 4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5. 5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