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8.3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구민지♥' 조성모, 신민아와 과거 인연 밝혔다…"부끄럽기도 하지만" ('라스')

텐아시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가수 조성모가 18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다.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오빠는 돌아오는 거야’ 특집으로 김장훈, 바비킴, 조성모, 손호영이 출연한다.

조성모는 “18년 동안 ‘라스’ PD가 바뀔 때마다 전화가 왔다”며 “이 방송은 생존 신고”라고 토크 시작부터 폭소를 유발한다.

그는 과거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했던 시절, KBS ‘이소라의 프로포즈’에서 얼굴을 처음 공개했을 당시 “망했다 싶었다”라고 회상한다. 데뷔 당시 '얼굴 없는 가수' 이미지로 인해 김범수와 비교되는 기사들에 부담을 느꼈다고 밝히며 속내를 전한다.


조성모는 또 다른 흑역사도 털어놓는다. 자신의 '다짐' 뮤직비디오에 강동원이 함께 출연했는데 한눈에 보자마자 경쟁의식을 가졌다는 것. “그 시절 강동원이 너무 멋있어 보여 질투심에 괜히 경쟁의식을 가졌다”라고 고백했는데, 결국 그래서 흑역사를 쓰게 된 사연을 풀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드라마 ‘파리의 연인’ OST에 참여한 비하인드도 공개된다. 그는 당시 OST에 가수들이 잘 참여하지 않던 배경을 설명하면서 “같은 소속사였던 김정은과의 의리 때문에 결정하게 됐다”면서 뜻밖의 대성공 밑바탕엔 ‘의리’가 있었다고 털어놔 박수를 받는다.


본인의 레전드 뮤직비디오 장면들이 소환되며 당시 연기 호흡을 맞췄던 배우 신민아와의 촬영 에피소드도 공개한다. 조성모는 “그 시절이 부끄럽기도 하지만, 지금은 오히려 초심으로 돌아간 느낌”이라며 다시금 활동 의지를 다진다.

골든디스크 대상 최다 수상자이자, 누적 음반 판매량 1600만 장 이상을 기록한 레전드 가수 조성모의 다양한 이야기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조성모는 2010년 11월 공채 탤런트 출신 구민지와 결혼, 슬하에 아들 봉연 군이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최홍만 유퀴즈 출연
    최홍만 유퀴즈 출연
  2. 2김준호 아들
    김준호 아들
  3. 3장영란 한창 한의원
    장영란 한창 한의원
  4. 4울산 고베 경기 패배
    울산 고베 경기 패배
  5. 5기성용 외모
    기성용 외모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