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봄이 2NE1 활동을 중단한다. /사진=머니투데이 DB |
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 박봄이 그룹 활동을 중단한다.
6일 박봄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SNS(소셜미디어) 공식 계정에 "박봄이 2NE1의 향후 일정에 함께하지 못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가수 박봄이 2NE1 활동을 중단한다./사진=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 SNS |
소속사는 "최근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은 만큼 깊은 논의 끝에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며 "박봄이 회복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박봄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산다라박, CL, 공민지에게도 응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박봄은 2009년 2NE1으로 데뷔해 '파이어', '아이 돈 케어', '어글리', '내가 제일 잘 나가' 등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NE1은 2016년 11월 해체했고 박봄·씨엘·산다라박·공민지 등 멤버들은 개인 활동을 해 왔다.
2022년 4월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 완전체 공연을 선보인 후 지난해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25회차에 걸쳐 아시아 콘서트 투어를 열었다.
앞서 박봄은 지난달 26일 예정된 '워터밤 2025' 무대에 불참했다. 공연 시작 30분 전 불참 사실이 공지됐으며 박봄을 제외한 2NE1 멤버들은 무대에 섰다. 이후 지난 3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 하프타임 무대에 섰던 바 있다.
박봄을 제외한 2NE1은 오는 9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열리는 '워터밤 발리 2025'에 출연한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