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애즈원 이민, 5일 돌연 사망…"남편이 발견, 美거주 크리스탈 급거 귀국"[종합]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보컬 그룹 애즈원 멤버 이민(이민영, 47)이 돌연 사망했다.

6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이민은 지난 5일 저녁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47세.

소속사에 따르면 귀가한 남편이 숨져 있는 이민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관계자는 이날 스포티비뉴스에 "경찰 조사 중"이라며 "사인 등에 대해서는 경찰 조사 결과가 나와야 할 것 같다. 빈소 등 장례 절차에 대해서도 이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을 아꼈다.

이민은 최근까지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던 터라 충격이 더욱 크다. 지난 6월에는 싱글 '축하해 생일'을 발표했고, 멤버 크리스탈과 함께 KBS2 심야 음악 방송 '박보검의 칸타빌레'에도 출연하는 등 의욕적인 활동을 계속해 왔다.

크리스탈은 이민의 비보를 전해듣고 한국으로 급거 귀국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민은 1978년생으로, 같은 재미교포 2세이자 고등학교 때부터 친구였던 크리스탈과 함께 솔리드 정재윤에게 발탁돼 1999년 애즈원으로 데뷔했다. 애즈원은 '원하고 원망하죠', '데이 바이 데이', '천만에요', '십이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두 사람은 청명한 음색과 감성적인 창법으로 2000년대 한국 알앤비의 인기를 이끌었다.

이민은 2013년 2살 연상의 한국인 남성과 결혼했고, 2017년 '잠시만 안녕' 싱글을 끝으로 2년간 애즈원 활동을 잠정 중단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니엘 뉴진스 퇴출
    다니엘 뉴진스 퇴출
  2. 2우리은행 신한은행 농구
    우리은행 신한은행 농구
  3. 3맨유 캐릭 임시 감독
    맨유 캐릭 임시 감독
  4. 4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짠한형 염경환 순수익
  5. 5허웅 송교창 복귀
    허웅 송교창 복귀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