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7 °
OSEN 언론사 이미지

최수영, ‘존 윅 유니버스’ 입성..할리우드 사로잡은 고혹적 매력 ('발레리나')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Sooyoung Choi as Katla Park  in Ballerina. Photo Credit: Murray Close

Sooyoung Choi as Katla Park in Ballerina. Photo Credit: Murray Close


[OSEN=최이정 기자] ‘발레리나’ 최수영이 ‘존 윅 유니버스’에 입성했다.

오늘(6일) 개봉한 영화 ‘발레리나’는 암살자 조직 루스카 로마에서 킬러로 성장한 ‘이브(아나 데 아르마스)’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진실을 쫓던 중 전설적인 킬러 ‘존 윅(키아누 리브스)’과 마주하고, 킬러들이 장악한 정체불명의 도시에서 피의 전쟁을 벌이는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지난 6월 북미에서 개봉한 후 1천만 달러가 넘는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영화 ‘존 윅’의 오프닝 스코어를 두 배 가까이 뛰어넘는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최수영의 ‘발레리나’ 출연 소식에 국내외 영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던 상황. 극 중 ‘카틀라 박’ 역을 맡은 최수영은 암살자인 이브의 첫 미션 보호 대상으로, ‘존 윅 유니버스’의 뉴 캐스트로 등장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길 예정이다.


드라마 ‘금주를 부탁해’, ‘남남’, ‘런온’, 영화 ‘새해전야’, ‘걸캅스’ 등에 출연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최수영. 영화 ‘발레리나’를 시작으로 해외까지 활동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그의 글로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최수영이 출연한 영화 ‘발레리나’는 오늘(6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판씨네마, Lionsga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봉태규 자녀 언급
    봉태규 자녀 언급
  2. 2한일전 윤석민 선발
    한일전 윤석민 선발
  3. 3신유빈 혼성단체 월드컵
    신유빈 혼성단체 월드컵
  4. 4함은정 결혼
    함은정 결혼
  5. 5송지효 허경환 러브라인
    송지효 허경환 러브라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