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권나현 인턴기자) 배우 조정석이 극사실주의 오피스물 '직장인들' 시즌2에 출격한다.
오는 9일 첫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직장인들2'는 월급 루팡과 칼퇴를 꿈꾸는 DY기획 직원들의 리얼한 오피스 생존기를 그린다. 이번 시즌에는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들과 쉴 틈 없는 웃음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특히 시즌2의 첫 번째 게스트는 믿고 보는 배우 조정석이 출격해 기대를 모은다. 조정석은 등장부터 코미디 연기 내공을 폭발시키며, DY기획 직원들과의 숨 막히는 심리전과 애드리브 배틀로 '직장인들' 특유의 웃음을 제대로 살릴 전망이다.
공개된 1회 스틸에는 조정석이 긴장과 폭소를 오가는 상황 속에서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유쾌하고 회사 직원들과 밀당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대표 신동엽과 임직원들의 환대 속에서 조정석은 시종일관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코미디 장인다운 존재감을 과시한다. 김원훈을 비롯한 깐족 능력자 직원들과의 호흡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신동엽, 김민교, 이수지, 현봉식, 김원훈, 지예은, 차정원, 심자윤과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한 백현진까지 총출동했다.
한편, '직장인들2'는 오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사진=쿠팡플레이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