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김남길X김영광 ‘트리거’ 2주차 시리즈(비영어) 2위…‘오징어게임3’ 3위

스포츠W 노이슬
원문보기
[노이슬]

[SWTV 스포츠W 노이슬 기자]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트리거’가 공개 2주 차에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6일 넷플릭스 투둠(Tudum)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트리거’는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5,000,000 시청수(시청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2위에 올랐다. 여기에 6개국에서 1위를 차지, 프랑스, 브라질,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폴 등을 포함한 전 세계 45개국 TOP 10 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입증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트리거’는 시작부터 강렬했다. 총기가 불법인 대한민국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불법 총기가 배달되고 총성이 울려 퍼지자 이도(김남길 분)는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갔다. 그 과정에서 마주한 문백(김영광 분)은 이도와 함께 총기 사건 해결을 위해 조력했지만, 이후 무기 브로커 세계의 핵심 인물이라는 반전 정체를 드러내며 소름을 유발했다.

여기에 총을 든 사람들의 각기 다른 에피소드는 극적 텐션을 높이며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한편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한 ‘오징어게임3’는 공개 6주차에 60개국 TOP 10에 오르며, ‘트리거’를 이어 3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광훈 서부지법 폭동 배후
    전광훈 서부지법 폭동 배후
  2. 2손흥민 올해의 팀
    손흥민 올해의 팀
  3. 3정수기 독극물 촉법소년
    정수기 독극물 촉법소년
  4. 4장동혁 계엄 옹호 논란
    장동혁 계엄 옹호 논란
  5. 5김병기 쿠팡 의혹
    김병기 쿠팡 의혹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