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비주얼로 압도"…스트레이 키즈 승민·아이엔, 위풍당당 아우라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압도적 비주얼의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와 앨범 온라인 커버를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2일 정규 4집 'KARMA'(카르마)와 타이틀곡 'CEREMONY'(세리머니)를 발매한다. 이를 앞두고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각종 티징 콘텐츠를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달구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 승민 아이엔 콘셉트 포토 갈무리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승민 아이엔 콘셉트 포토 갈무리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5일 오후에는 멤버 승민, 아이엔의 개인 티저와 8인 단체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그룹 내 보컬을 담당하며 '보컬라차'로 불리는 승민과 아이엔은 개인 티저에서 서로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푸른 재킷을 차려입은 승민이 여유로운 표정과 제스처로 성숙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면, 아이엔은 막내다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했다. 뒤집어쓴 모자와 손을 휘감은 핑크 컬러 붕대로 개구진 느낌까지 더했다.

멤버 8인 완전체가 뭉친 단체 이미지에서는 전 세계 뮤직 리그 에이스 'TEAM SKZ'의 위풍당당 아우라가 빛을 발했다. 스포티한 스타일링에 도전적인 눈빛으로 카메라 너머 시선을 던지는 이들의 모습에서 2025년 여름을 장악할 'K팝 챔피언'의 위용을 느낄 수 있다.

함께 공개된 앨범 온라인 커버는 푸른 하늘에 우뚝 솟은 대형 옥외 전광판이 시선을 붙잡는다. 강렬한 앨범 로고와 여덟 멤버 이미지가 전면에 배치된 빌보드가 '글로벌 헤드라이너'로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의 위상을 실감케 한다.

신보 'KARMA'는 스트레이 키즈가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 '빌보드 200' 6연속 1위 진입작 SKZHOP HIPTAPE(스키즈합 힙테이프) '合 (HOP)'(합 (합))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음반이자, 2023년 6월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 이후 2년여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이다. 이번에도 타이틀곡 'CEREMONY'를 비롯해 수록된 총 11곡을 직접 만들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네 번째 정규 앨범 'KARMA'는 8월 22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미선 공구 논란
    박미선 공구 논란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장동혁 필리버스터
    장동혁 필리버스터
  4. 4신영석 올스타
    신영석 올스타
  5. 5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