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지금 이혼 당했지?"...탁재훈, 추성훈에 뼈 있는 질문 ('돌싱포맨') [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박근희 기자] '신발 벗고 돌싱포맨’ 탁재훈이 추성훈에게 "이혼 당했지?"라는 짓궂은 농담을 던져 웃음을 안겼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추성훈을 비롯해 가수 박지현, 배우 남윤수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탁재훈은 추성훈에게 "이혼 당했지? 많이 화나게 하고 다니던데"라고 장난스럽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추성훈은 아내 야노 시호를 틈만 나면 열받게 한다는 말에 "그렇게 생각 안 했는데"라며 멋쩍은 웃음을 보였다.

특히 추성훈은 아내 몰래 집 내부를 공개했던 유튜브 영상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그는 "방송과는 다른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그게 뭐가 나쁜 건지 모르겠다"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야노 시호의 반응을 전하며 긴장한 듯 손에 땀을 쥐기도 했다.


추성훈은 "아내가 기분이 나빴을 거라고 전혀 예상 못했다"며 "영상을 보고 울면서 전화가 와서 난리가 났다"고 설명했다. 탁재훈은 추성훈의 별명이 '섹시 야마'에서 '아내 야마'로 바뀌었다고 말해 또 한 번 폭소를 유발했다.

추성훈은 아내 야노 시호가 화가 났을 때의 특징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야노 시호가 말이 없어지고 눈을 안 마주친다"며 그것이 바로 '자리를 피해야 하는 공포 신호'라고 밝혔다. 그는 그런 아내의 모습을 보면 "내가 뭘 잘못했나?" 하고 생각하게 된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공감을 샀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