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4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병헌♥' 이민정, 美서 子 라이딩 일상…"내가 홍길동이냐" 결국 폭발 (MJ)[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이민정이 일과 육아 병행의 힘듦을 털어놨다.

5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신기하다. MJ가 꼭 업로드해달라고 신신당부했던 미국 무인택시 체험기 *한국연예인 최초(아닐수도있음)'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친구와 미국의 한 피자 가게로 향한 이민정은 "내가 이렇게 (골프를) 안 치다니. 근데 그게 너무 여러 개를 하기가 힘들다. 일도 하고 육아도 하고. 내가 무슨 홍길동이냐"며 일과 가사 업무 병행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앞서 이민정은 미국에서 농구를 배우고 있는 아들 라이딩 장면을 공개했던바.

이후 장을 보던 이민정은 "준후는 너무 좋아한다. 제가 몇 시간 동안 데리고 갔다가 데리고 오고, 점심 사주고 하니까 되게 좋아한다"며 자녀 케어에 열중인 미국 생활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민정은 아이에게 가장 친한 친구가 되는 엄마를 꿈꾼다고.


그는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이런 거에서 아들 교육법이나 육아에 대한 거 나오면 보지 않냐. 근데 거기서 뭐라고 나오냐면 아이에게 가장 친한 친구가 되라더라. 그 말이 되게 사실 와닿는다"면서 가치관을 드러냈다.



이어 "그래서 내가 준후하고 가장 친한 친구이고 싶고, 얘가 나한테 쪼르르 와서 얘기하고 싶은 사람이 됐으면 좋겠다. 그런 다음에 엄격한 룰은 정해졌으면 좋겠다"며 "친한 친구 말은 듣고 안 친한 친구 말은 안 듣지 않냐"고 덧붙였다.

한편 이민정은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영상 캡처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도서관 붕괴
    광주 도서관 붕괴
  2. 2온유 피부 관리
    온유 피부 관리
  3. 3이경실 세바퀴 하차
    이경실 세바퀴 하차
  4. 4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김완기 감독 자격정지
  5. 5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김혜경 여사 쌍샘자연교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