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공식] '이보영♥' 지성 새 식구되더니…3년 만에 기쁜 소식 전했다 "황희, 열혈 조력자" ('판사이한영')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제공=써패스이엔티

사진제공=써패스이엔티



배우 황희가 '판사 이한영'으로 지성과 호흡한다. 지성과는 2019년 '의사요한' 이후 6년 만의 작품 재회이다. 2022년 황희는 지성의 소속사와 전속계약 했다.

황희가 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에 출연을 했다. '판사 이한영'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검사 이한영(지성 분)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판타지 드라마다.

극 중 황희는 정의로운 FM 검사이자 지성의 열혈 조력자 박철우 역으로 변신한다. 그가 분한 박철우는 반전 매력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다.

카리스마를 품은 강렬한 마스크 뒤 내면에는 풍부한 감수성이 자리 잡고 있고, 한 번 몰입하면 끝까지 파고드는 우직함과 융통성 제로의 고지식함을 겸비한 것. 박철우가 선보일 극과 극 포인트는 이야기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황희 표 박철우는 작품에 없어서는 안 될 주요 역할도 도맡아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돋우고 있다. 바로 그가 회귀한 이한영의 손을 잡고 악에 맞서는 인물이기 때문. 법정에서 만난 인연으로 뭉친 두 사람의 공조는 안방에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황희는 '아스달 연대기', '의사요한', '구미호뎐' 시리즈, '검은 태양' 등 장르를 막론한 다양한 작품 속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에 '판사 이한영'을 더욱 풍부하게 꾸며줄 그의 행보는 어떠할지 궁금증이 모인다.


'판사 이한영'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2. 2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이정현 모친상
    이정현 모친상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