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김태희·박해수 출연 미드 '버터플라이', tvN 방송

JTBC
원문보기
tvN '버터플라이' 포스터.

tvN '버터플라이' 포스터.


배우 김태희, 김지훈, 박해수 등이 출연한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드라마 '버터플라이'가 tvN에서 방송된다.

'버터플라이(Butterfly)'는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 스파이 스릴러 시리즈다. 베일에 싸인 전직 미 정보요원 데이비드 정(대니얼 대 킴 분, Daniel Dae Kim)과 그를 죽이기 위해 파견된 현직 요원 레베카(레이나 하디스티 분, Reina Hardesty)의 쫓고 쫓기는 이야기를 그린다.

'버터플라이'는 한국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작품이다. 한국계 미국 배우 대니얼 대 킴이 제작 및 주연을 맡는다. '멘탈리스트', '고담' 등에 참여한 켄 우드러프(Ken Woodruff)와 2019년 집필한 소설로 LA타임스 미스터리·스릴러 부문을 수상한 한국계 미국인 작가 스테프 차(Steph Cha)가 공동 제작자이자 쇼러너를 담당한다.

극 중 데이비드 정이 한국에 거주하며 세상과 단절한 채 살아가는 전직 미국 첩보요원으로 등장해 서울 일대와 부산 등 국내에서 촬영됐다. 이에 대니얼 대 킴은 서울시 명예시민으로 위촉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한국 배우들도 대거 참여햇다. 김지훈, 박해수, 김태희와 성동일, 이일화 등 톱스타들의 할리우드 진출 작품으로 알려지면서 제작 당시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서도 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버터플라이'를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5일 tvN 공식 SNS를 통해 '버터플라이' 국내 포스터가 공개됐다. 극 중 전·현직 요원으로 열연을 펼칠 대니얼 대 킴과 레이나 하디스티가 날카로운 눈빛과 함께 총을 겨누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기존 포스터에 담겨 있는 '나비' 한글표기를 그대로 반영한 디자인도 등장했다.


'버터플라이'는 tvN에서 오는 22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사진=tvN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손흥민 유로파리그 우승
  2. 2이민지 3점슛
    이민지 3점슛
  3. 3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제주항공 참사 진상규명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베논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