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엄정화 동생' 주인영, 싱글맘이었다…홀로 딸 키우며 손만두집 운영 중 ('금쪽같은')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 = 배우를품다

/ 사진 = 배우를품다



배우 주인영이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에 캐스팅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연출 최영훈, 극본 박지하,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점보필름)는 대한민국 최고의 톱스타가 하루아침에 평범한 중년 여성이 된 후 펼쳐지는 눈물 콧물 휘날리는 세월 순삭 로맨틱 코미디다. 25년의 세월을 단숨에 뛰어넘은 경력단절 톱스타 봉청자(엄정화 분)와 그를 돕는 독고다이 경찰 독고철(송승헌 분)의 컴백쇼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 설렘을 자아낸다.

주인영은 극 중 홀로 딸을 키우며 손만두집을 운영 중인 봉백자 역을 맡았다. 봉청자의 동생 봉백자는 가족을 책임지기 위해 생활력 만렙이 된 인물이다. 주인영은 강인하면서도 인간적인 모습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주인영은 매 작품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배우다. 최근 드라마 ‘서초동’, ‘금주를 부탁해’, ‘당신의 맛’, 영화 ‘계시록’ 등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가 ‘금쪽같은 내 스타’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는 오는 8월 18일(월) 밤 10시 채널 ENA를 통해 첫 방송되며, 매주 월·화 밤 10시 본방 직후 KT 지니 TV에서 무료 VOD로 독점 공개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2. 2이현주 리그 2호골
    이현주 리그 2호골
  3. 3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4. 4정경호 프로보노
    정경호 프로보노
  5. 5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