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뉴진스 다니엘, 한강 러닝 근황...션 "10km 56분 기록 탐나는 인재"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활동 중단을 선언한 뉴진스 다니엘이 한강에서 러닝 하는 근황이 알려졌다.

가수 션은 지난 5일 개인 SNS를 통해 다니엘과 함께한 러닝 인증샷을 공개했다. 션은 "언노운 크루 모닝런. 하늘은 맑고 시원한 바람까지, 러닝 하기 좋은 날이었다"는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 속에는 다니엘과 션이 한강에서 러닝을 마친 후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으로 숫자 1을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션은 "오늘은 다니엘 러닝 원포인트 레슨을 위해 권은주 감독님과 함께 러닝 준비부터 자세, 호흡, 스트레칭까지 함께했다"며 "10km를 56분 만에 가볍게 완주했고, 마지막 1km는 빌드업, 마지막 100m는 4:15/km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어 "다니엘, 욕심나는 러닝 인재다. 가을 10km 대회에 나가면 좋은 기록도 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다니엘은 최근 배우 박보검, 션과 함께 '보다션(보검+다니엘+션)'이라는 러닝 유닛을 결성해 꾸준히 아침 러닝을 함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니엘이 속한 뉴진스는 현재 소속사 어도어(ADOR)와 전속계약 분쟁 중이다. 지난 7월 24일 진행된 세 번째 변론기일에서 뉴진스 측은 "신뢰 관계가 파탄 났다"며 계약 해지를 주장했고, 어도어 측은 "계약 해지 사유가 없다"고 맞섰다. 서울중앙지법은 다음 달 14일 양측의 조정기일을 열기로 했으며, 조정이 불발될 경우 오는 10월 30일 선고가 내려질 예정이다.

kykang@sbs.co.kr

이 영화, 보고 나면 생각이 바뀝니다!
스타 인터뷰 총집합!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김병기 의원 논란
    김병기 의원 논란
  3. 3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중국 워게임 시뮬레이션
  4. 4현대건설 7연승
    현대건설 7연승
  5. 5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충무로역 인근 건물 화재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