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XG, 월드투어 라이브 앨범 발매…'월클 재증명'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그룹 XG가 첫 월드투어 'The first HOWL' 도쿄돔 공연의 현장감을 음원으로 전한다.

XG는 오는 8일 자정 첫 월드투어 라이브 앨범 'XG 1st WORLD TOUR "The first HOWL" Live'(XG 첫 월드투어 "더 퍼스트 하울" 라이브)를 발매, 팬들의 글로벌한 사랑에 보답한다.

신보 'XG 1st WORLD TOUR "The first HOWL" Live'는 첫 월드투어의 열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으로, XG가 도쿄돔 공연에서 불렀던 곡들의 라이브 음원이 수록된다. 앨범에는 인기곡 'SHOOTING STAR'(슈팅스타), WOKE UP(워크 업), ' IS THIS LOVE'(이즈 디스 러브) 등을 포함해 총 18곡이 실린다.

특히 이번 앨범은 첫 월드투어 종착지였던 도쿄돔 공연의 라이브 음원인 만큼, 현장에서의 벅찬 감동을 또다시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XG는 월드투어 'The first HOWL'로 받은 팬들의 사랑에 답하고자, 이번 앨범을 준비해 의미를 더해주고 있다.

앞서 XG는 첫 월드투어 'XG 1st WORLD TOUR 'The first HOWL''(더 퍼스트 하울)로 18개 국가 및 지역, 35개 도시에서 총 47회 공연을 성료, 파이널 도쿄돔 공연에서는 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바 있다. 첫 월드투어 성공 후 XG는 8월 30일 개최되는 대형 음악 페스티벌 'a-nation 2025'(에이네이션 2025)의 헤드라이너로 선정돼 월드와이드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XG의 첫 월드투어 라이브 앨범 'XG 1st WORLD TOUR "The first HOWL" Live'는 8일 자정 전 세계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XGALX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3. 3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4. 4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5. 5손흥민 토트넘 계약
    손흥민 토트넘 계약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