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5.2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한덕수에 고소당한 오윤혜, 무혐의 처분…"십 년 묵은 체증 내려가"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오윤혜. (사진=오윤혜 인스타그램 캡처) 2025.08.0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오윤혜. (사진=오윤혜 인스타그램 캡처) 2025.08.0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방송인 오윤혜가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으로부터 고소당한 사건과 관련해 무혐의 처분을 받고 심경을 밝혔다.

오윤혜는 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늘 십 년 묵은 체증이 내려가는 기분입니다"라며 경찰로부터 받은 수사 결과 통지서 사진을 함께 게재했다.

통지서에는 '혐의없음'(증거 부족 또는 범죄 불성립)으로 사건이 종결됐다는 내용이 담겼다.

오윤혜는 "무려 대통령 권한대행이라는 분이 당적도 없는 저 같은 방송인을 고소했을 땐 솔직히 당황스러웠지만, 이후 기사가 백 개 넘게 쏟아지면서 큰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권력을 악용해 누군가를 괴롭힐 목적으로 고소·고발을 남발하면 망신 당할 수 있다는 사실도 기억하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오윤혜는 지난 4월 MBC 라디오 '권순표의 뉴스하이킥'에 출연해 지인의 발언을 인용하며 "대통령 권한대행이 모 호텔에서 식사를 즐겼다"고 언급해 논란이 일었고, 이 발언과 관련해 한덕수 전 대통령 권한대행 측으로부터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


이후 오윤혜는 경찰 조사를 받은 뒤 "든든한 변호사님과 친절한 수사관 덕분에 조사 잘 받고 나왔다. 살면서 경찰청 구경도 해보고 짜릿하다"고 밝힌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2. 2린가드 고별전
    린가드 고별전
  3. 3허성태 박보검 미담
    허성태 박보검 미담
  4. 4한국가스공사 역전승
    한국가스공사 역전승
  5. 5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