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윤세아의 24시간 초밀착 공포…'홈캠', 9월 10일 개봉 확정

더팩트
원문보기

직설적이고 강렬한 비주얼의 티저 포스터 공개

배우 윤세아 주연의 영화 '홈캠'이 9월 10일 개봉한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윤세아 주연의 영화 '홈캠'이 9월 10일 개봉한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윤세아가 주연을 맡은 '홈캠'이 9월 스크린에 걸린다.

배급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는 5일 "영화 '홈캠'(감독 오세호)이 9월 10일 CGV에서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작품에 담긴 공포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직설적이고 강렬한 비주얼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작품은 의문의 사망사고를 조사 중인 보험조사관 성희(윤세아 분)가 집 안에 설치한 홈캠으로 낯선 존재를 목격한 후 공포에 갇히게 되는 24시간 초밀착 공포를 그린다.

이날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클로즈업된 홈캠에 남겨진 핏자국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무서운 영상이 찍혔을 거라고 상상하게 만드는가 하면 카메라에 비친 오싹한 여성이 카메라 안에 있는 건지 반대편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는 것인지 알 수 없어 더욱 긴장감을 유발한다.

또한 자세히 볼수록 사람의 눈동자 모양을 한 렌즈는 마치 홈캠이 자신의 의지를 가진 것처럼 보이게 한다. 여기에 '악한 것이(에) 찍혔다'라는 이중 문구는 홈캠에 악한 것이 찍혔는지 홈캠 자체가 악한 것인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사실을 기록하는 홈캠과 존재 자체가 불명인 귀신을 접목한 '홈캠'은 친숙한 것으로부터 오는 섬뜩함과 처음 겪어보는 아찔함까지 초감각 공포를 선사하며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