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 글로벌 전시 추가…홍콩·오사카 개최 예고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이명주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글로벌 전시 규모를 더욱 확대한다.

갤럭시코퍼레이션은 5일 "지드래곤의 전시 '지드래곤 미디어 익시비션: 위버맨쉬'(Übermensch)가 홍콩과 오사카 개최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지드래곤 미디어 익시비션: 위버맨쉬'는 그의 정규 3집 '위버맨쉬' 메시지를 디지털 미디어 아트에 담아낸 전시다. 서울과 도쿄 등에서 진행됐다.

글로벌 개최 지역이 늘었다. 홍콩 전시는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침사추이 하버 시티에서 열린다. 현지 최대 규모 쇼핑몰을 가득 채운다.

오사카 전시는 30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이어진다. 오사카에 위치한 ATC 갤러리에서 관람 가능하다. 도쿄와는 다른 몰입형 전시를 선사한다.

추가 전시 소식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그도 그럴 게, 해당 전시엔 증강현실(VR), 3D 입체 모션 그래픽, 리얼타임 홀로그램 등 여러 기술이 쓰였다.


전시 행사로는 이례적으로 뜨거운 성원이 쏟아졌다. 서울 여의도 전시의 경우, 5만 5,000명이 찾아왔다. 도쿄에선 첫 날 1만여 명 인파가 몰렸다.

대만 역시 지드래곤 전시를 보러 오는 사람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전시 티켓 오픈 20분 만에 한 달 티켓이 완판됐다. 현지 매체까지 주목했다.

소속사 측은 "홍콩과 오사카에서는 또 어떤 지드래곤과의 만남이 펼쳐질지 '지드래곤 미디어 익시비션: 위버맨쉬' 투어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지드래곤 미디어 익시비션: 위버맨쉬' 관련 자세한 사항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크리에이티브멋>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3. 3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4. 4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5. 5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