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모솔연애' 지연, 정목과 현커? 이도 제외 女출연진들과 친목샷 "소중한 우정"[전문]

OSEN
원문보기

[OSEN=김나연 기자]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 출연자 박지연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5일 박지연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안녕하세요.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출연자 박지연입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작년 여름은 저에게 정말 꿈같은 순간들의 연속이었습니다. 모태솔로인 제가 과연 누군가에게 마음을 열 수 있을까, 내 모습을 많은 분들 앞에 보여도 괜찮을까 하는 두려움도 있었지만, 용기를 내어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이라 많이 서툴고 부족한 점도 많았지만, 그만큼 제 자신을 돌아볼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라고 돌이켜 봤다.

이어 "서툴고 불안정한 제 모습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시청자분들께 저의 부족함을 너그러히 바라봐 주셨으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게 잊지 못할 순간들을 경험하게 해 주신 제작진분들과 모든 스태프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위해서는 먼저 나 자신을 소중히 사랑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신 썸메이커 은지 언니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특히 박지연은 "무엇보다, 이번 여정을 통해 정말 보석처럼 빛나는 소중한 친구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함께 웃고, 함께 고민하고, 밤새 수다를 떨고, 여행을 떠나며 생 기억에 남을 소중한 추억들을 쌓았습니다. 그 시간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말은 ‘고마움’입니다. 방송을 통해 보여지는 모습보다 우리가 함께한 순간들은 훨씬 더 진하고 솔직했기에, 이 우정을 더욱 소중히 간직하며 저 또한 더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려 합니다"라며 방송을 함게한 출연진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 여성 출연자들간의 사적 모임 현장이 담겼다. 함께 여행을 가고 식사를 하는 등 프로그램 촬영이 끝난 뒤에도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모습. 다만 모든 단체샷에서 여성 출연자 중 한명인 이도의 모습은 보이지 않아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박지연은 지난달 29일 종영한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에서 하정목과 러브라인을 그렸다. 당시 이도와 직진 로맨스를 펼쳤던 하정목은 프로그램 말미 박지연으로 마음을 돌렸고, 하정목과 박지연은 최종 선택에서 서로를 택하며 맺어졌다. 다만 촬영이 끝난 뒤 '현커' 여부에 대해서는 명확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어 궁금증을 안겼다.


이하 박지연 게시글 전문.

안녕하세요.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출연자 박지연입니다.


작년 여름은 저에게 정말 꿈같은 순간들의 연속이었습니다.

모태솔로인 제가 과연 누군가에게 마음을 열 수 있을까,
내 모습을 많은 분들 앞에 보여도 괜찮을까 하는 두려움도 있었지만, 용기를 내어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이라 많이 서툴고 부족한 점도 많았지만,
그만큼 제 자신을 돌아볼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서툴고 불안정한 제 모습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시청자분들께 저의 부족함을 너그러히 바라봐 주셨으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제게 잊지 못할 순간들을 경험하게 해 주신 제작진분들과 모든 스태프 여러분께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위해서는 먼저 나 자신을 소중히 사랑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신 썸메이커 은지 언니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이번 여정을 통해 정말 보석처럼 빛나는 소중한 친구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함께 웃고, 함께 고민하고, 밤새 수다를 떨고, 여행을 떠나며
평생 기억에 남을 소중한 추억들을 쌓았습니다.

그 시간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말은 ‘고마움’입니다.

방송을 통해 보여지는 모습보다 우리가 함께한 순간들은 훨씬 더 진하고 솔직했기에,
이 우정을 더욱 소중히 간직하며 저 또한 더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려 합니다.

끝으로, 저희 <모솔연애> 모든 출연진들에게
많은 응원과 따뜻한 시선 부탁드립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박지연 소셜 미디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트럼프 엡스타인 파일 논란
  3. 3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4. 4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손흥민 볼리비아 프리킥
  5. 5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오세훈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