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3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트로트 형제' 황민우·황민호, 9월 효도 콘서트 출격…"노래로 성장한 시간"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사진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가수 황민우, 황민호 형제가 첫 전국투어에 나선다.

황민우, 황민호는 오는 9월 14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첫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2025 황금효선물'의 서울 첫 공연을 개최한다.

'2025 황금효선물'은 황민우, 황민호 형제가 노래로 성장해온 지난 시간을 아우르는 공연이다. 특히 형제의 이름을 내건 첫 전국투어인 만큼, 트로트 가수로서 한층 성장한 두 사람의 진가를 만날 수 있다.

무엇보다 온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효도 콘서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황민우, 황민호는 기쁨과 추억, 효도의 의미까지 담아낸 다채로운 무대로 전 세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글로벌 히트곡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리틀 싸이' 황민우는 각종 방송을 통해 남다른 끼와 무대 매너를 입증한 만능 엔터테이너다.

황민호는 TV CHOSUN '미스터트롯2'를 통해 남다른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으로 주목 받은 트로트 신동이다. 나아가 '감성 거인'으로 활약하고 있다.


'2025 황금효선물' 콘서트 관계자는 "황민우, 황민호는 서울을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이어질 전국 투어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트로트 음악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가족애, 그리고 형제애로 추억의 시간을 선사하겠다"라고 밝혔다.

황민우, 황민호의 첫 번째 전국투어 '2025 황금효선물'은 오는 9월 14일 오후 2시와 6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된다. 서울 공연에 대한 티켓 예매는 오늘(5일) 오후 7시부터 NOL 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나래 활동 중단
    박나래 활동 중단
  2. 2대통령 정원오 칭찬
    대통령 정원오 칭찬
  3. 3이태석 프리킥 골
    이태석 프리킥 골
  4. 4차정인 위원장 인문사회 특별위원회
    차정인 위원장 인문사회 특별위원회
  5. 560대 남편 살해
    60대 남편 살해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