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정동원(JD1), 박진영 '이지 러버' 리메이크곡 오늘(5일) 발매..."정동원표 청량 댄스 트롯"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제공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가수 정동원(JD1)이 오늘 5일 새로운 '이지 러버(Easy Lover)로 팬들과 만난다.

정동원(JD1)의 디지털 싱글 '이지 러버(Easy Lover)'가 오늘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동원의 새 싱글 '이지 러버(Easy Lover)'는 지난해 박진영이 발표해 세련된 사운드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사랑받았던 곡이다. 당시 정동원이 공식 커버 콘텐츠에 참여한 뒤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정식 음원 발매로 이어졌다.

정동원 버전의 '이지 러버(Easy Lover)'는 단순한 리메이크를 넘어, 특유의 발랄하고 경쾌한 음색과 해석이 더해져 색다른 감각으로 재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원곡이 가진 팝적인 세련미 위에 트롯의 리듬과 감성이 더해지며,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이지 러버(Easy Lover)'는 박진영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분위기를 견고하게 완성했다. 또한, 편곡에는 박진영과 JYP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이해솔이 참여해, 원곡의 구조를 정동원의 보컬 스타일과 장르에 맞춰 더욱 섬세하게 작업했다.

이번 싱글은 정동원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층 넓힌 곡으로, 풍성한 사운드와 다채로운 리듬 속에서도 자신의 보컬 색을 분명히 드러낸다. 원곡을 알고 있는 이들에게는 신선한 해석으로, 처음 듣는 이들에게는 깊은 인상을 남긴다.


정동원만의 청량한 감성으로 새롭게 태어난 '이지 러버(Easy Lover)'는 리메이크를 기다려온 팬들은 물론, 다양한 음악 팬층의 마음까지도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정동원(JD1)은 부캐릭터인 K팝 아이돌 JD1로서의 활동을 비롯해 콘서트, 음원 발매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육각형 아티스트'로 자리 잡았다. 현재 유튜브 콘텐츠 '걍남자'를 통해 유쾌하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정동원(JD1)의 리메이크 싱글 '이지 러버(Easy Lover)'는 오늘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2. 2김준호 김지민 각방
    김준호 김지민 각방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5. 5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