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종혁, 故송영규 사망에 비통 “세상이 그리 싫었소? 나약해서 실망이오”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이종혁이 갑작스럽게 떠난 고(故) 송영규를 추모했다.

이종혁은 5일 “허망하오… 세상이 그리 싫었소? 나약해서 실망이오… 이리할 줄 정말 몰랐소… 나 이뻐해주더니… 잘 쉬세요”라고 가슴 아파했다.

이어 “서울예전 연극과 89 선배님, 골프 잘 친다고 해놓고 나 못 이겼으면서.. 한번 더 쳐야되는데.. 약속해 놓고”라며 고인을 그리워 했다.

고 송영규는 지난 4일 오전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의 차량 안에서 발견됐다. 그의 지인이 차량에 있는 고인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으며, 경찰은 자세한 사건을 조사 중이다. 고인은 지난 6월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논란이 된 바 있다.

고 송영규의 빈소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다보스병원 장례식장 특1호실에 마련됐으며, 상주는 아내와 두 딸이다. 발인은 오는 6일 오전 8시며, 함백산 추모공원에 잠들 예정이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09,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해공항 경고
    김해공항 경고
  2. 2전현희 표적 감사
    전현희 표적 감사
  3. 3유동철 후보 사퇴
    유동철 후보 사퇴
  4. 4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5. 5이승철 경정 순직
    이승철 경정 순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