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6.1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주근깨마저 키치한 매력…레드벨벳 조이, 여름 삼킨 ‘인간 오렌지’

매일경제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레드벨벳 조이가 여름의 정점을 알리는 상큼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조이가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근황을 전했다.

별다른 설명 없이 공개된 여러 장의 사진 속에는 여름 그 자체가 된 듯한 조이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드벨벳 조이가 여름의 정점을 알리는 상큼한 비주얼을 과시했다.사진=조이 sns

레드벨벳 조이가 여름의 정점을 알리는 상큼한 비주얼을 과시했다.사진=조이 sns



공개된 사진에서 조이는 태양을 머금은 듯한 강렬한 오렌지빛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한 모습이다.

여기에 시크한 블랙 민소매 탑과 쇼츠를 매치해,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완벽한 여름 해변룩을 완성했다.

특히, 꾸준한 자기 관리로 다져진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보디라인은 조이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사진의 배경이 된 잔잔한 파도와 푸르른 바다는 조이의 청량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장면을 연출했다.

조이는 부서지는 햇살 아래에서 여유로운 미소를 짓거나,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직접 휴대폰을 들고 셀카를 찍는 등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이며 ‘과즙상’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끈 것은 그의 얼굴에 자연스럽게 드러난 주근깨다. 결점 없는 피부를 선호하는 일반적인 트렌드와 달리, 조이는 햇살의 흔적이 엿보이는 주근깨를 가감 없이 드러내며 자신만의 개성을 뽐냈다.


이는 조이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키치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더하며 그가 왜 젊은 세대의 스타일 아이콘인지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중국 마스터스 우승
    안세영 중국 마스터스 우승
  2. 2김하성 10경기 연속 안타
    김하성 10경기 연속 안타
  3. 3전지현 북극성 논란
    전지현 북극성 논란
  4. 4이재용 장남 해군 입교
    이재용 장남 해군 입교
  5. 5로운 탁류 제작발표회
    로운 탁류 제작발표회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