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1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정동원, 연애 경험 無 고백 "음악에 순수한 남자의 마음 표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정동원(JD1)이 자신의 연애 경험을 언급했다.

정동원(JD1)은 지난 2일과 3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이지 러버(Easy Lover)’ 발매를 앞두고 사전 인터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영상 속 정동원은 반지와 목걸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매치한 트렌디한 티셔츠 차림으로, 은은한 미소를 머금은 채 등장했다. “박진영 선배님의 이지 러버(Easy Lover)의 리메이크 곡의 앨범 자켓을 촬영하러 왔다”고 밝힌 그는, "어제 잠을 못 자고 와서 피곤하지만 촬영 콘셉트가 웃는 모습보다 은은한 느낌이 더 필요해 오히려 잘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지 러버(Easy Lover)’의 감상 포인트에 대해 묻자 “이 곡은 순수한 남자가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나쁜 여자와 만나게 되는 이야기다. 저는 연애 경험이 없기 때문에, 그런 순수함을 잘 표현할 수 있는 곡이다”라고 답하며 풋풋하고 진솔한 매력을 드러냈다.

박진영과 협업을 하게 된 소감에 대해서 그는 “옛날부터 롤모델이었던 선배님과 함께 작업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많은 칭찬과 조언 뿐만 아니라 ‘이지 러버(Easy Lover)’를 리메이크 할 수 있게 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영광이다”라며 원곡가수 박진영에 대한 깊은 존경심을 전했다.



또한, '이지 러버(Easy Lover)' 챌린지가 화제를 모은 것에 대해 “화제가 될 줄 몰랐다”며, “그냥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했었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뿌듯하고 기분이 좋았다”라고 전하며 당시를 회상했다.


영상의 마지막, 환한 미소를 지은 정동원은 “정동원 버전의 ‘이지 러버(Easy Lover)’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손인사로 인사를 전했다. 특히, 엔딩에 잠시 공개된 신곡 일부는 정식 발매에 앞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와 같은 사전 인터뷰 영상은 발매 직전인 오늘까지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정동원(JD1)은 부캐릭터인 K팝 아이돌 JD1로서의 활동을 비롯해 콘서트, 음원 발매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육각형 아티스트’로 자리 잡았다. 현재 유튜브 콘텐츠 '걍남자'를 통해 유쾌하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정동원(JD1)의 리메이크 싱글 ‘이지 러버(Easy Lover)’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2. 2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3. 3통일교 금품 의혹
    통일교 금품 의혹
  4. 4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5. 5칠곡 탱크로리 화재
    칠곡 탱크로리 화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