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좀비딸 개봉 5일 만에 186만 돌파, 여름 코미디 흥행 질주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조정석 주연의 영화 '좀비딸'이 개봉 5일 만에 186만625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올해 개봉작 중 최고 오프닝 성적을 기록했다. 이 성적은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미키 17' 등 올해 흥행작들을 웃도는 수치로, 흥행 1위 자리에 올랐다.

출처=NEW

출처=NEW


영화 '좀비딸'은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된 딸을 지키려는 아빠와 가족, 이웃의 고군분투를 다룬 가족 코미디로,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여름 방학 시즌과 맞물린 가족 단위 관객의 높은 호응과 문화체육관광부가 배포한 6000원 영화 할인권의 영향이 흥행을 이끌었다. 실제 극장가에서는 3~4인 가족 관객이 두드러지게 많다는 반응이다.

조정석은 '엑시트'(900만 명), '파일럿'(470만 명)에 이어 '좀비딸'까지 연이어 흥행을 이끌며 여름 코미디 장르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좀비딸'은 지난해 같은 시기 개봉한 '파일럿'보다 빠른 관객 추이를 보여, 500만 돌파가 무난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7월까지 최고 흥행작이었던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누적 338만 명에 그쳤다.

한편, 일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한국 개봉을 3주 앞둔 시점에서 실시간 예매율 1위(9만999명, 20.5%)를 기록하며 '좀비딸'(19.1%)을 앞질렀다. 일본에서는 최단기간 100억 엔 수입을 돌파한 이 작품은 한국에서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