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DB생명, DIY형 '(무)백년친구 내가고른 어린이보험' 출시

이데일리 양희동
원문보기
성장기 어린이와 태아 위한 보험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DB생명은 원하는 보장을 직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형으로 성장기 어린이와 태아를 위한 ‘(무)백년친구 내가고른 어린이보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고객 필요에 따라 특약 가입 시 어린이에게 발생할 수 있는 백혈병, 뇌질환, 심장질환 등의 주요 중대 질병과 수술·입원비까지 보장한다. 또 암과 뇌혈관 질환, 허혈성심장질환 진단 시 향후 보험료 납입 면제 혜택을 제공해 보장은 유지하면서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상품은 임신 중 태아 가입이 가능한 담보 구성으로 가입 시 출생시점까지의 기간인 태아보장기간을 추가로 부여해 생후 초기 위험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 영·유아기, 청소년기, 성년기 이후 등 연령별로 필요한 보장을 단계적으로 설계할 수 있어 자녀의 성장에 맞춘 유연한 보장이 가능한 상품이다.

DB생명 상품개발부서장은 “성장기 주요 질병과 치료비 부담이 큰 중대 질병 등을 보장하는 필수 담보들로 구성된 어린이보험으로, 자녀의 성장에 도움이 되도록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애 주기별 니즈에 맞춘 맞춤형 보장 상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4. 4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