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 동문건설, '춘천 동문 디 이스트 어반포레' 특공 돌입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원문보기


춘천 지역 최초 ‘디 이스트’ 단지
100%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
강원고 등 농어촌 혜택 적용 입지

동문건설 '춘천 동문 디 이스트 어반포레' 견본주택에 방문한 예비청약자들이 모형도를 둘러보고 있다.

동문건설 '춘천 동문 디 이스트 어반포레' 견본주택에 방문한 예비청약자들이 모형도를 둘러보고 있다.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동문건설(시공사)과 씨앤위(시행위탁)가 4일 강원도 춘천시 만천리 일원에 공급하는 '춘천 동문 디 이스트 어반포레' 특별공급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이어 오는 5일 1순위, 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12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정당계약은 오는 25~27일이다.

1순위 청약 자격은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춘천시 또는 강원특별자치도에 거주 중인 만 19세 이상이면서, 청약예금·청약부금·주택청약종합저축 중 하나에 6개월 이상 가입하고 면적별 예치금액(200만원 이상)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다주택자와 가구원도 1순위 대상이 될 수 있다. 재당첨 제한도 없으며,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에 발코니 확장 무상 혜택이 제공된다.

춘천 동문 디 이스트 어반포레는 2021년 동문건설에서 새롭게 선보인 '디 이스트' 브랜드가 춘천 지역에 첫 적용되는 단지다. 영어 정관사 디(THE)와 형용사 등의 최상급을 나타내는 이스트(EST)의 합성어로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주거공간을 제공해 무한한 감동과 만족을 줘야 한다는 동문건설의 의지를 담고 있다.

해당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9층, 총 569가구 규모의 신규 분양 단지로, 전용면적 59·84㎡로 구성돼 있다. 전체 가구는 4베이 판상형 위주의 구조가 적용됐으며 남향 위주로 배치됐다. 전용면적 59㎡는 거실과 주방 맞통풍 구조로 설계됐으며 주방에는 대면형 아일랜드가 설치된다. 전용면적 84㎡는 식자재 등을 보관할 수 있도록 주방 동선을 최적화했다.

지하주차장 클린에어 시스템, 미세먼지 알람 시스템 등을 비롯해 엘리베이터 전력회생시스템, 발광다이오드(LED)조명 등 관리비 절감을 위한 요소가 적용된다. 동 현관, 지하주차장, 놀이터 등에 200만 화소 이상의 폐쇄회로(CC)TV가 설치되며 스마트 도어 카메라, 비상벨 시스템 등 보안 시스템도 갖춰진다.

지상엔 차가 다니지 않는 100%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된다. 지상주차장을 없앤 자리엔 식재로 꾸린 조경시설과 산책로 등을 조성했다. 27층 스카이카페를 비롯해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독서실, 작은 도서관 등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된다.


해당 단지는 경춘선 춘천역과 남춘천역이 차량 10분 내외 거리에 있고, 중앙고속도로와 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순환로 등 주요 도로망도 인접해 있다. 도보 거리에 만천초가 있고 강원중을 비롯해 주변에는 강원고, 춘천여고 등 농어촌 혜택 적용 학교가 들어서 있다. 후평동, 퇴계동 학원가를 쉽게 오갈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