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5.2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살려달라"…훈련병 차은우 군생활 어떻길래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차은우.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5.07.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차은우.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2025.07.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28·본명 이동민)의 군 생활 소식이 전해졌다.

4일 연예계에 따르면 아스트로 멤버 윤산하는 전날 팬 소통 플랫폼 프롬을 통해 "토요일에 은우 형이 단체방에 갑자기 메시지를 보냈다"며 "명준이 형(MJ) 어떻게 (군생활) 버텼냐고, 살려달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어 "체력이 좋은 형인데도 쉽지 않은가 보다. 그래도 적응은 잘하고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차은우는 지난달 28일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대에서 현역 복무를 이어갈 예정이다. 그는 아스트로 멤버 중 MJ에 이어 두 번째 입대자다.

훈련소 목격담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 중이다.

A씨는 자신을 훈련소 내 취사병이라고 밝히며 "설거지하는 모습을 봤다. 세척조를 자원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하더라. 빡빡머리인데도 잘생겨서 눈 마주치면 피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다른 글에선 "성당에 가 있는 걸 봤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사람들이 자꾸 쳐다보자 조교가 '쳐다보지 마십시오. 사람입니다'라고 말했다더라"는 일화도 소개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차은우 입소 직후 공지를 통해 "군 생활에 방해가 될 수 있어 훈련소나 부대로 우편물·선물 전달을 삼가 달라"며 "전달된 선물들은 폐기 처리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차은우의 전역 예정일은 2027년 1월 27일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2. 2린가드 고별전
    린가드 고별전
  3. 3허성태 박보검 미담
    허성태 박보검 미담
  4. 4한국가스공사 역전승
    한국가스공사 역전승
  5. 5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