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비대면 음성으로만”…‘둘째 출산’ 앞둔 이하늬, ‘애마’ 제작발표회 불참[공식]

매일경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원문보기
출산을 앞둔 배우 이하늬가 주연작 ‘애마’ 제작발표회에 비대면 참석한다.

4일 넷플릭스 측은 오는 18일 열리는 넷플릭스 새 시리즈 ‘애마’ 제작발표회에 이하늬가 비대면 음성으로만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날 이하늬를 제외하고 이해영 감독, 배우 방효린, 진선규, 조현철이 참석한다. 넷플릭스 측은 “이하늬 배우는 행사 초반부에 비대면 음성으로 참석할 예정”이라고 설명을 더했다.

출산을 앞둔 배우 이하늬가 주연작 ‘애마’ 제작발표회에 비대면 참석한다. 사진=천정환 기자

출산을 앞둔 배우 이하늬가 주연작 ‘애마’ 제작발표회에 비대면 참석한다. 사진=천정환 기자


‘애마’​는 1980년대 한국을 강타한 에로영화의 탄생 과정 속, 화려한 스포트라이트에 가려진 어두운 현실에 용감하게 맞짱 뜨는 톱스타 ‘희란’과 신인 배우 ‘주애’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영화 ‘독전​’, ‘유령​’, ‘천하장사 마돈나​’ 등 끊임없이 새로운 이야기와 캐릭터, 남다른 스타일로 대중을 사로잡아온 이해영 감독이 첫 시리즈 연출작​ ​‘​애마’를 통해 다시 한번 독보적인 연출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외모와 말투 모두 80년대 탑 여배우 그 자체로 분한 이하늬와 신인 배우의 당돌한 패기를 신선하게 보여줄 방효린, 제작자의 욕심과 욕망을 재치 있게 그려낸 진선규와 작품을 향한 신인 감독의 고민과 분노를 세밀하게 표현해낸 조현철 등의 호흡으로 기대를 높인다.


한편 이하늬는 2021년 2살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다. 이듬해 6월 첫 딸을 출산했다.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인 그는 올 8월 중순 출산 예정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의혹
    전현무 차량 링거 의혹
  2. 2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3. 3포항 스틸러스 신인 영입
    포항 스틸러스 신인 영입
  4. 4윤석열 부친 묘지 훼손
    윤석열 부친 묘지 훼손
  5. 5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