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전문] YG "신종 코로나 여파로 젝키·악뮤 콘서트 취소"

댓글0
[신종 코로나]
뉴스1

YG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젝스키스 서울 콘서트 및 악뮤(AKMU) 수원, 울산, 천안 콘서트가 취소됐다.

14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악뮤 전국투어 수원(22~23일), 울산(29일~3월1일), 천안(3월7일~8일) 및 젝스키스의 서울 콘서트(3월6~8일)가 취소됐음을 알린다"고 밝혔다.

YG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적극적인 예방 대책을 강구했으나, 추가 확진자 발생에 따른 불안감 해소와 건강한 환경을 고려해 고심 끝에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며 "콘서트를 기다려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공지로 아쉬움과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예매하신 콘서트 티켓은 공식 예매처를 통해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될 예정"이라며 "또한 추후 예정된 다른 콘서트도 개최 여부에 변동이 있을 수 있다. 그럴 경우 주최사 공식 홈페이지 및 예매처를 통해 공지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YG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코로나19(COVID-19)의 확산 우려로 AKMU의 전국투어 일정인 2월 22일~23일(수원), 2월 29일~3월1일(울산), 3월 7일~8일(천안)과 젝스키스의 3월 6~8일 서울 콘서트가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YG는 팬 여러분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코로나19 확산 추이를 예의주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적극적인 예방 대책을 강구했으나, 추가 확진자 발생에 따른 불안감 해소와 건강한 환경을 고려해 고심 끝에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콘서트를 기다려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공지로 아쉬움과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예매하신 콘서트 티켓은 공식 예매처를 통해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예매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추후 예정된 다른 콘서트도 개최 여부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주최사 공식 홈페이지 및 예매처를 통해 공지 드릴 예정입니다. 관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코로나19 확진자 분들의 빠른 쾌유를 빌며, 수많은 의료진을 비롯해 방역에 노고가 많으신 분들께도 격려와 응원의 뜻을 전합니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다른포토 더보기

뉴스1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