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악뮤-젝스키스 콘서트도 취소… '코로나19' 영향

댓글0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노컷뉴스

사진 위쪽부터 악뮤, 아래는 젝스키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남매 듀오' 악뮤(AKMU)와 그룹 젝스키스의 콘서트가 취소됐다. '코로나19'(COVID-19) 확산 우려 때문이다.

악뮤와 젝스키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악뮤 전국투어 일정인 2월 22~23일(수원), 2월 29일~3월 1일(울산), 3월 7일~8일(천안) 공연과 젝스키스 3월 6~8일 서울 콘서트가 취소됐다"라고 14일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는 "팬 여러분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코로나19 확산 추이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적극적인 예방 대책을 강구했으나, 추가 확진자 발생에 따른 불안감 해소와 건강한 환경을 고려해 고심 끝에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 콘서트를 기다려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공지로 아쉬움과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추후 예정된 다른 콘서트도 개최 여부에 변동이 있을 수 있다.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주최사 공식 홈페이지 및 예매처를 통해 공지드릴 예정"이라며 " 관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취소된 악뮤와 젝스키스 콘서트 티켓은 예매처인 인터파크를 통해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다른포토 더보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