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안녕 드라큘라' 서현 "진정성 담은 연기하고 싶었다"

댓글0
뉴스1

'안녕 드라큘라' 서현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안녕 드라큘라' 서현이 연기를 하며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 얘기했다.

서현은 14일 오후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된 JTBC 드라마 페스타 '안녕 드라큘라'(극본 하정윤/ 연출 김다예) 제작발표회에서 연기를 하며 진심을 담으려 했다고 밝혔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코로나 19 확산 우려로 인해 온라인으로 대체됐다.

이날 서현은 "이번 작품에서 좋은 선배님, 그리고 좋은 배우들과 감독님을 만났다"라며 "촬영하는 기간에도 행복했고 이렇게 좋은 분들을 만날 때마다 얻는 에너지도 있고 배우게 되는 점도 많았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모든 연기를 할 때 만들어진 감정이 아닌 내면에서 나오는 진정성 있는 감정을 가지고 연기하고 싶다고 생각했다"라며 "이번 작품에서 최대한 그렇게 연기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서현은 또한 이번 작품에서 매력을 느낀 점에 대해 "아무래도 엄마에게 털어놓지 못하고 있는 안나의 내면에 많이 공감이 갔다"라며 "연기할 때 내가 잘할 수 있을까 고민도 했는데 선배님이 너무 많이 도움을 주셔서 잘할 수 있었다"라고 얘기했다.

서현은 극 중 착한 딸 콤플렉스를 가진 초등학교 선생님 안나 역을 맡았다. 엄마 미영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항상 눈치를 보고 살았지만 엄마에게 결국 부정당하며 상처를 받은 인물이다.

한편 JTBC 2020 드라마페스타 '안녕 드라큘라'는 인생에서 가장 외면하고 싶은 문제와 맞닥뜨리게 된 사람들의 성장담을 담은 옴니버스 드라마다. 17일과 18일 오후 9시30분에 방송된다.
taehy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다른포토 더보기

뉴스1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