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연애의 맛 3' 정준·김유지, 열애 인정…"우리 진짜 만나요"

댓글0
TV조선 인기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 3'에서 만난 배우 정준과 김유지가 실제로도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18일 이데일리는 정준, 김유지가 지난 주말 하남에 있는 한 쇼핑몰에서 공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목격자에 따르면, 정준은 약속 장소에서 김유지를 만나자 마자 포옹하고 이마에 뽀보하며 주변을 의식하지 않는 모습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열애설이 알려진 직후 정준은 OSEN과의 통화에서 "김유지와 실제 열애 중인 게 맞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김유지를 보자마자 이상형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처음부터 호감을 느꼈다"고 밝혔다. 그는 "방송을 통해 그를 만나면서 털털하고 소박한 모습을 많이 봤다. 속도 깊고 나이가 많지 않은데도 배려심 있는 모습에 감동하고 반하게 됐다"고도 했다.

지난 10월 24일 첫 방송된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번째:연애의 맛'을 통해 만난 두 사람이 방송 밖에서도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 확인되면서 프로그램의 진정성에 대한 찬사도 나오고 있다. 시즌 1에서는 이필모, 서수연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했으며 시즌2에서도 오창석, 이채은이 열애 중임을 공식 인정했었다. 정준, 김유지는 공식적으로는 연애의 맛이 낳은 세번째 커플이 됐다.

조선일보

TV조선 ‘연애의 맛 3’ 캡처.


[장우정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다른포토 더보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