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어게인TV] '썸바디2' 강정무X김소리, 춤으로 이어진 달달한 썸..."오다 주웠다"

댓글0
헤럴드경제

Mnet '썸바디2' 캡처


[헤럴드POP=임채령 기자] 강정무와 김소리가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8일 밤 8시 방송된 Mnet '썸바디2'에서는 첫 번째 썸뮤비를 위해 연습을 시작한 댄서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안무 연습이 시작된 가운데, 강정무는 김소리에게 갑자기 "오다주웠다"며 도시락을 건넸다.

앞서 강정무는 김소리를 위해 아침밥을 밥들며 장준혁에게 “정성이 필요하다”고 말한 것이다. 누구에게 줄거냐는 댄서들의 질문에 엄마에게 줄 것이라고 둘러대기도 했다.

강정무의 선물에 김소리는 "나 남자한테 도시락 처음 받아봐"라며 감동했다. 강정무 역시 "나도 여자한테 도시락 처음 해봐"라며 부끄러워했다.

김소리는 “나 사실 너무 배고팠다"라며 강정무의 도시락을 맛있게 먹었다. 강정무는 "첫 연습이니까 뭔가 특별하게 준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최예림과 이예나는 장준혁을 선택한 가운데, 세 사람은 함께 썸뮤비를 꾸미게 됐다.

장준혁은 "첫번째 뮤직비디오인만큼 사랑하는 커플의 모습을 표현한 음악이 좋을 것 같다"며 "예림이 누나 곡이 괜찮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세 사람은 엔딩을 구상하고, 안무 연습에 돌입했다. 장준혁은 최예림과 커플댄스를 쉽게 소화했지만 이예나는 다소 힘든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장준혁은 엔딩 댄서를 할 여성을 선택해야 했다.

최예림은 '꿈속의 여자'를, 이예나는 '현실 속 여자'를 표현하기로 했다. 장준혁은 '꿈속의 여자'로 엔딩을 정하며 최예나를 선택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

다른포토 더보기

헤럴드경제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